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스스로 구제한다 라는 뜻입니다. 스마트폰 생기기 전부터 가전제품을 비롯해 수많은 내구제 방식이 있었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업계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는 점, 세계 곳곳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이 시장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제품군도 늘리는 점, 폴더블 화면과 커버 유리 등 기술이 고도화되는 점을 근거로 이 시장이 계속 성장할 것으로 내다본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폰테크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폰테크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ì–´ë–¤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